본문 바로가기
기타

영화<재심>후기

by Funstory 2017. 2. 26.
728x90

안녕하세요.이번 포스팅은 재심 후기입니다.

재심이 그전부터 보고 싶었던 이유는 실화라는 스토리에 중점을 두고싶습니다. 공권 세력이 아직도 위인 우리나라의 현실에 대해 나타내주는거라 막막하기도 하고 더 와닿기도해서 보게되었고 후기에 대해 작성하겠습니다.


영화 <재심 후기>입니다.

 

개봉하기 2주전 부터 두고두고 꼭 보자고 결심한 영화 <재심>약촌오거리 살인사건을 재해석한 영화에요!

목격자가 살인자로 뒤바뀌면서 한 사람(하늘)의 인생이 망가져서 이에대해 박준영변호사 분이 사건을 재심하여 정의를 구현하는 영화에요!!

영화를 보면서 대한민국의 공권력에 대해서 이게 실화라는게...... 한번 더 우리나라의 공권력을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고 공권력으로 인생이 망가진 모습이 현실이라는 사실이 너무 안타깝게 본 영화인거 같아요

영화를 보면서 주제인 사회의 부조리, 약자에 대한 소외는 잘 전달 되었고 울컥하는 장면도 있었고 식은땀이 흐르며 잘 되길 바라는 모습도 있었는데 살짝 아쉬운 점이 마지막 뒷부분이 아쉬워요...

영화의 끝부분을 감싸서 끝내버리는 공허함이 약간 있더라구요..

뒷부분에 재판과정을 통해서 결말이 이런 방식으로 해결됬다고 이뤄지는 과정을 보여주면 좀 더 좋은 영화가 될수 있었는데 살짝 아쉬웠습니다.

평가를 하자면........

2시간정도의 상영시간이 지루하지 않았으며 감동의 여운이 왔고 다소 뒷부분의 마무리가 아쉬웠지만 좋은 영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영화를 통해서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억울한 사건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국민의 관심을 통해 조금이나마 대한민국이 깨끗해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박준영 변호사!! 이런 분들이 대한민국을 밝혀주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별 5개 중 >>>>>>>>>>>>>>>>>>>>>>4.1 정도 생각합니다.

다음에 다른 영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및 해외여행 후기 or 맛집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자 하시면 Hun의 여행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