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대상 및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코로나19 펜대믹이 2019년 12월경부터 시작하여 대규모 유행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인원수 제한 등으로 인하여 소상공인 분들이 가장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하여 폐업을 한 소상공인 분들도 있을 텐데 정부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밑에 자세히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대상 및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을 적겠습니다.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이란?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은
안성시 예산으로 편성된 자금으로 매출액이 일정 금액 이하에
도달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대표자 1인에게 50만 원을 지급하는 방안을 개설하였습니다.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대상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대상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1. 2020.02.23 이후에 폐업한 소상공인
2. 안성시에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있는 사업장
-개업일 2021.12.31일 이전
3. 매출액은 10억 원 이하 ~ 120억 원 이하인 사업장
-사업장 종류에 따라 매출액은 변동되오니 사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안성시에 사업장을 개설하였고 신청일 기준 폐업 상태여야만 대상자에 해당됩니다.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제외 대상자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제외 대상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비영리기업, 단체로 소속되어 있는 사업장
2. 관할 관청에 무허가로 입점한 사업장
3. 집합 금지 및 거리두기 방안을 위반한 이력이 남아있는 사업장
4. 특수 근로자로 개설된 사업장
5.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제외 대상 업종
-이 외에 본인이 융자제외 업종에 해당여부가 궁금하신 분은
안성시 일자리 경제과(031-678-2434)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필수서류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필수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폐업사실 증명서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폐업사실 증명서를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2. 재난지원금 받을 통장 사본
3. 신분증
4. 매출액 증빙자료(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행내역, POS 매출액 등)
5. 법인통장 사본, 대표자 인감증명서, 법인 등기부등본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은 온라인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안성시 폐업 재난지원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만약 모르시는 부분이 있으시면 안성시 일자리 경제과(031-678-2434)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면 궁금증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대상 및
안성시 폐업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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