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소상공인분들이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셨는데요.
소상공인분들의 일상회복을 돕기 위해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은 지원요건에 대해 충족하는 경우에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이 되는데요.
지금부터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및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지원대상
1. 신청누리집에서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만, 추가 자료 제출, 확인, 검증이 필요한 경우
2. 신청누리집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만, 온라인 본인인증 불가, 타인계좌 수령희망, 계좌 압류 등 사유로 신속지급
신청 을 하지 못한 경우
3. 신청누리집에서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만 지원유형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4. 신청누리집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 않지만, 관련 자료 제출을 통해 지원요건 충족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방법
온라인을 통해 신청 접수 한 뒤 기본정보, 증빙자료 구비 여부, 지원요건 충족 여부 확인 후 지급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지원절차
온라인으로 서류 제출 및 신청 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확인 검증 후 지급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기간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은 신청누리집 소상공인손실보전금.kr에서 가능하며,
6월 13일부터 7월 29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예약 후 방문신청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대상 중 2번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예약 후 방문신청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7월 7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며 실질적인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방문신청은 7월 8일~ 7월 29일까지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예약은
누리집 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에서 하시거나 콜센터 1533-0100을 통해 안내 받은 뒤 예약하시어 방문하여 손실보전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오늘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직 신청기간이 남아 있으니 해당하시는분들은 홈페이지나, 콜센터를 통해 안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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