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하는 서울시 4차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은 작년 하반기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일시 휴직자 급증과 올해 초 오미크론 확산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무급휴직으로 고용안정을 돕고, 코로나 경기 활성화까지 생계안정을 지원하는 버팀목 자금이라고 합니다.
서울특별시에서는 서울시에서 코로나 피해를 입은 50인 미만 기업체에 대해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을 지원금을 최대 150만원까지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서울시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시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지원내용
월 7일 이상 무급휴직 시 일수에 상관없이 월 50만원, 최대 3개월간 150만원을 지원
서울시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 방법 지원대상
서울지역 50인 미만 기업체 근로자
고용보헙가입자로서 21년 4월 ~ 22년 6월 기간 중 무급 휴직한 근로자
22년 7월 31일까지 고용보험 반드시 유지
서울시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 기간
서울시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은
2022년 5월 10일 ~ 6월 30일까지 상시접수
접수장소 -기업체 소재 자치구
접수기간-6월 30일까지 상시접수 (주말은 이메일만 가능)
접수방법 - 현장, 이메일,FAX,우편
서울시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 방법은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기업 소재 자치구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서울 50인 미만 기업체 당 최대 49명까지 신청 할 수 있습니다.
하기 표는 서울시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 자치구별 접수처와 이메일, 팩스 입니다.
오늘 서울시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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