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볼거리) 후기/경기도

[채식뷔페] 수원 뜰안채(가격,위치,맛) 후기

by Funstory 2017. 3. 12.
728x90

오늘은 가족과 함께 건강에 좋은 채식뷔페를 알아보다 뜰안채를 가게되었고, 가보니 육류와는 정반대인 탕수육도 버섯으로 만들고 몸에 좋은 채소를 조리하여 어린아이들에게 채식도 맛있다는걸 몹소 표현하게 해주고 즐겁게 먹게 되는 뜰안채, 가격 맛에 대해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및 해외 여행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Hun의 여행STORY!


여행은 정보를 많이 얻은 상태로 가야지만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행 가이드북에서는 보지 못했던 맛집 or 숨어있는 아름다운 명소를 진솔한 후기로 작성 하겠습니다!


수원 뜰안채에 대한 모든 정보(위치,가격,맛) 후기

필자는 항상 육류를 좋아하여 고기뷔페만 가다가 가족에 의해 채식뷔페를 가게되었다.
우선 수원 뜰안채는 자가용이 없으면 가기 불편한 단점이 있다. 하지만 자가용을 타고오면 주차장도 구비가 되있어 신경 안써도 되는데 자가용이 없는 분이라면 버스로 오기에는 약간 번거롭습니다.
하지만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어린아이부터 젊은커플, 나이드신 분들도 꽤 많이 있었고 연근,도라지 등 건강재료료를 쓴맛을 덜하게 하면서 동시에 단맛을 내는 건강식 요리를 만드는 곳이란걸 깨달았다.
필자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채소를 쓴맛으로 인한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달게 해줬던 것이고 또한, 집에서는 쉽게 해먹을 수 없는 톳밥, 월남쌈부터 유부초밥,두부요리, 버섯탕수육 등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과 채식으로 배를 채운 후 호밀빵, 바나나, 사과 등으로  후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 한번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았다.
이제 뜰안채의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자.

수원 호매실동 뜰안채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칠보로88번길 125
지번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821-1
전화:031-291-5879
영업: 매일 12:00~21:00 Break time 15:00~18:00




입구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보이는 모습이 위에 있는 사진입니다.




내부는 소파형식으로 이뤄져 있어 몸이 불편하신 분이 오더라도 편안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마련되있습니다.




이제 접시를 꺼내들고 가장 먼저 보이는 메뉴가 위에 있는 사진인데 , 위쪽에 불고기인줄만 알고 먹었는데  알고보니 콩요리 였습니다. 하지만 콩인줄 모르고 먹을 정도로 육류 맛이 나서 깜짝 놀랐고 남녀노소 누구나 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잡채 떡복이 등 기본적인 메뉴가 있습니다.




음식을 멀리서 찍은 풍경인데 김밥, 톳밥, 유부초밥, 두부요리, 월남쌈, 팥죽, 도라지, 녹두전, 등 음식의 종류가 20여가지 정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사진은 후식코너 인데 호박튀김, 바나나,사과, 식혜, 수정과, 김치국수 등으로 배를 채울 수 있는 곳입니다.


위에 사진으로해서 수원 뜰안채를 보게되었는데 필자처럼 채소를 싫어하고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채식으로 입맛을 바꿀 수 있는곳이 뜰안채라 생각합니다.

채식뷔페를 가신다면 뜰안채에서 맛있는 요리를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전국 및 해외여행 후기 or 맛집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자 하시면 Hun의 여행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