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캔메이크 컨실러2호 (커버정도,가격)후기

by Funstory 2017. 3. 31.
728x90

안녕하세요. 계절이 건조해서 그런지 간절기에는 항상 여드름이 몇개씩 올라옵니다. 

주변에서 컨실러를 사용하면 어느정도 가려진다는 말을 듣고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작성하겠습니다.




국내 및 해외 여행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Hun의 여행STORY!



여행은 정보를 많이 얻은 상태로 가야지만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행 가이드북에서는 보지 못했던 맛집 or 숨어있는 아름다운 명소를 진솔한 후기로 작성 하겠습니다!




캔메이크 컨실러 (커버정도,가격)후기






캔메이크 파는 곳은 롭스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롭스에서 여러가지 컨실러를 테스트하다가 커버도 괜찮은 것 같고 세일도 하고 있길래 캔메이크 컨실러를

구입했습니다. 호수는 두가지로 되어있고, 제 피부는 그렇게 밝지 않고 베이스를 따로 바르지 않기때문에 누런피부와 맞는 2호를 구매하였습니다.




캔메이크 컨실러 포장입니다. 겉 표지에 메추리알 표면이 깨끗하게 변한다는 모양으로 되어있어

커버가 더 잘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뒷면 표지입니다.




캔메이크는 일본 제품입니다. 캔메이크는 컨실러도 유명하지만 블러셔도 유명한 것 같습니다.




커버력 테스트를 위해서 컴퓨터사인펜을 이용하여 손등에 낙서를 했습니다.




낙서위에 컨실러를 발라봤습니다. 바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손으로 툭툭두드려주시면 됩니다.

텍스쳐의 느낌은 그렇게 매트하지않고 매트하지 않아서 피부가 들뜨는 느낌도 없었습니다.




컨실러를 바른 후 모습입니다. 말끔히 가려지진 않지만 제가 롭스에서 테스트해본 컨실러중에서

커버력이 가장 좋았습니다. 



매트한 컨실러가 맞지 않으신분들이나 얼굴이 건조한편이신 분, 얼굴에 잡티를 가리고 싶으신분들은 캔메이크 컨실러 추천드립니다. 




전국 및 해외여행 후기 or 맛집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자 하시면 Hun의 여행STORY.










댓글